홍보센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송파본원, 소마미술관서 학부모 설명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투라인 댓글 0건 조회 248회 작성일 19-12-20 17:44

본문

수학프랜차이즈 강의하는 아이들이 최근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소마미술관에서 대규모 학부모 설명회를 성료했다.


이번 설명회는 소마미술관 내부에 위치한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설명회의 연사는 미국 조지아대 수학교육 박사인 박만구 교사였다. 박 교수는 2015 개정 초등수학 교과서 개발자다.


박 교수는 2시간 동안 수학교육과 영재교육과의 관계를 이야기했다. 왜 수학교육이 중요한지, 그리고 수학교육이 어떻게 영재를 만드는지 얘기했고 약 200여명의 학부모들은 질문에 질문을 이어가며 설명회를 달궜다.


박 교수의 뒤는 강의하는 아이들 대치본원의 안남재 대표원장이 맡았다. 강의하는 아이들의 본사 오투라인 대표이기도 한 안 원장은 강의하는 아이들의 학습시스템과 그간 얻은 성과에 대해 말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소문으로만 듣던 강의하는 아이들의 시스템을 알게 돼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다른 학부모는 "수학을 말한다는 게 무척이나 신기했다. 상담을 받아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의하는 아이들은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수학 공부법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수학 프랜차이즈다. 최근에는 초등 사고력수학전문 교육기관 에반이즈와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게시물은 오투라인님에 의해 2019-12-20 17:51:22 공지 및 뉴스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오투라인님에 의해 2019-12-20 17:53:27 학습후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