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교육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오투라인,스터디-큐 주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투라인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20-08-12 10:34

본문


ce4650b5a096d0c0ac38ebb3ca3e3f21_1597195937_6991.jpg
 

【 청년일보 】 '오투라인'은 IT 기술력과 방대한 콘텐츠, 혁신적인 학습법을 융합해 온·오프라인 교육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오투라인은 22일 전국 학교와 유명 대형 학원, 공부방은 물론 B2B 온라인 교육업체, 전국의 지방자치단체까지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교육 서비스는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로 제공되는 △스터디-큐와 △오투스쿨, 프랜차이즈 학원 사업인 △강의하는 아이들, 그리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사이버가정학습이 있다.

 

'수학문제은행'의 대명사로 불리우는 수학 프로그램 '스터디-큐'는 수학 학원의 전문적인 학습관리 운영과 성공하는 학원마케팅을 위한 필수 전략이 됐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모든 문항마다 동영상 해설강의가 포함된 40여 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했다.

 

스터디-큐는 현재까지 1500개 이상의 학원에 프로그램 공급계약을 맺었다.

 

또한 '강의하는 아이들'은 교육계의 대세가 된 '플립러닝(일명 거꾸로교실)'과 '설명하는 학습법'을 국내 최초로 교과학습에 도입했다.

 

"설명할 수 없으면 이해한 것이 아니다"라는 명제로, 학생이 배운 내용을 1:1로 교사 앞에서 직접 설명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강의하는 아이들'은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통해 대치본원을 포함해 2개의 직영점과 전국 약 1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안남재 오투라인 대표는 이어 '플립러닝'과 '하브루타'를 기반으로 한 오투라인의 교육 서비스는 고착화된 기존 교육의 틀을 허물고 새로운 패러다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IT 기술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교육솔루션의 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투라인은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의 청년취업아카데미(ICT기반 SCM리테일테크 전문가 양성과정) 협약기업으로 청년 취업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사업책임자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현수 부장은 "오투라인은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을 대상으로 취업 특강과 연수생 취업연계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적극적인 청년취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워, 비대면 방식으로 연수생에게 취업지원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원문내용: http://www.youthdaily.co.kr/news/article.html?no=4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