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오투라인, 평가전문기업 한국교육평가센터와 함께 학력평가 시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투라인 댓글 0건 조회 305회 작성일 19-12-20 16:16

본문

ea485b0027ed9f4ecb92a6273bde31f3_1577166391_0171.jpg
 


(주)오투라인은 지난 12일 학력평가전문기업인 (주)한국교육평가센터와 전국 초·중학생 학력평가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의하는 아이들’ 학원프랜차이즈 가맹사업과 수학 평가&클리닉 전문 프로그램인 '스터디큐' ASP 공급사업을 하고 있는 (주)오투라인의 안남재 대표는 “초·중학생의 전국단위 학력평가가 공교육에서 실시되지 않음으로 인해 학생들의 정확한 학력진단이 이루어지기 쉽지 않으며 공신력 있는 전국 단위의 민간 학력평가도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이 그간의 사정이었다"며 "검증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신뢰도 높은 평가를 통해 초·중학생의 학력신장에 기여할 수 있다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한국교육평가센터는 전국 초·중학생 학력평가 서비스를 개발·운영해 학생들에게 학년별 · 과목별 전국석차. 과목별 · 영역별 학업성취도 분석 등 객관적인 성적 데이터를 통해 보다 더 체계적인 진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진수 (주)한국교육평가센터 대표는 "전국 초 · 중학생 학력평가가 양질의 교육서비스로써 전국의 초등학생, 중학생에게 더 좋은 교육을 위한 길잡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두 기관은 “전국적이고 객관적인 학력 수준을 평가하고, 이를 통하여 응시생들의 학업 지도 및 진로 상담 등의 수준을 보다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