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하는 아이들’ 온라인 비대면 학부모 설명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투라인 댓글 0건 조회 1,754회 작성일 21-04-26 17:14본문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코로나 시대가 끝나지 않으면서, 많은 분야에서 언택트 비대면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이에 수학전문 학원프랜차이즈 ‘강의하는 아이들’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비대면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일명 강온비)
해당 온라인 강연은 지난 1월 13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시즌1은 총 3탄까지 진행하며 <제대로 된 수학교육 및 공부 방법>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강의하는 아이들' 측에서는 시즌1 강연이 1만회에 가까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또한 강연 후기를 통해 보여준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반응에 의해 이번 시즌2도 준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시즌2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1차까지 진행되었으며 <고교학점제와 고등학교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뤘고, 앞으로 진행될 2차는 <고교학점제와 성공하는 아이>라는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2차 강연은 4월 21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될 계획이다.
방송 연사는 이재훈 소장으로, -현 창의융합 교육역량 연구소 소장, 전 MBC 꿈의 영재단 사업단장, 전 한국과학기술정보 연구원(KISTI) 자문위원, 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자문위원, 전 필립스 MDS 한국지사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강의하는 아이들’ 안남재 대표는 이러한 온라인 강좌를 기획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연은 코로나 시국에 학부모들과 안전하고 손쉽게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간, 학군간의 불균형을 넘어 중요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이번 강온비 시즌2는 대한민국 초등학생 학부모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입시 내용을 다루고 있다. 아이들이 더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 예약은 ‘강온비 시즌2’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 확인 역시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