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재원생 인터뷰] 수학 100점! 전교 1등!_O호O 학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투라인 댓글 0건 조회 252회 작성일 19-12-21 10:05

본문

수학 100점, 전교 1등을 받았어요!

강의하는아이들 | 00 학생



' 이번 시험에서 수학 100점! 이번에 전교 1등! ' 

"강의하는 아이들을 만나고 변화된 제 성적이예요!"



요즈음, 학생들은 수학이 너무 어렵다며 포기하기 일쑤고 엄마들은 수학 때문에 아이들 대학 보내기가 힘들다고 하소연 하곤 합니다. 단지 수학이 어려워서 문제일까요? 공부법이 잘못된 것은 아닐까요?


강의하는 아이들 재원 5개월만에 '수학 100점' 이라는 목표를 달성한 재원생 0호0 학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송파본원에서 직접 만나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만족할만한 성적 때문이었는지 인터뷰 내내 밝고 유쾌한 모습에서 남다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을 만나기 전에는 실수도 많고 서술형 문제에 너무 약했어요" 

강의하는 아이들 재원 이전에는 문제풀이 위주의 학습에 의존하다 보니 새롭게 변경된 문제는 자주 틀리고 실수도 적지않았으며 특히 서술형 문제에 힘들어 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수학을 열심히 했는데도 불구하고 자신감이 떨어졌었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덕분에 수학뿐 아니라 전 과목 성적이올랐어요!" 

'강의하는 아이들'에서는 직접 선생님이 된 것처럼 설명하면서 공부하다보니 서술형 문제 풀이 능력뿐 아니라 발표 실력까지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을 다녀와 무엇을 배웠는지 자연스레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부모님과의 대화 시간도 늘었습니다. 무엇보다 수학 점수 100점 ! 수학이 되니까 다른 과목까지 덩달아 다른 과목도 성적이 올라서 최근 학기말 성적 전교 1등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공부하는게 즐거워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의하는아이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